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손담비, 직접 언급한 절친들 "'동백꽃' 지이수·강승현, 제일 친해"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3-14 14:08 | 최종수정 2023-03-14 14:09


손담비, 직접 언급한 절친들 "'동백꽃' 지이수·강승현, 제일 친해"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손담비가 유튜브에 초대하고 싶은 절친들을 언급했다.

손담비의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서는 13일 '전격 인터뷰! 새로워진 담비손 유튜브 행방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손담비 이규혁 부부는 제작진과 함께 유튜브 채널을 재정비를 위한 콘텐츠 회의를 진행했다. 제작진은 "게스트는 어떤 분이 좋을까요?"라고 물었고 손담비는 이규혁의 절친을 추천했다.

손담비는 "강승현이라고 모델 저랑 제일 친한 애 있는데 걔가 옷을 진짜 잘 입는다. 골프 이런 쪽에 강하다. 골프도 잘 친다"며 전화를 걸었다. 그러나 강승현은 손담비의 전화를 받지 않았다.

또 다른 절친으로는 "'동백꽃 필 무렵' 같이 나왔던 지이수라고 모델 출신이다. 걔에게 부탁했다. 아직 싱글이고 예쁘다. 집에 많이 놀러 오는 동생이라 흔쾌히 (출연) 된다 했는데 전화를 또 안 받는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5월 손담비의 결혼식에 정려원, 공효진, 소이 등의 절친들이 참석하지 않아 손절설이 불거졌다. 이에 손담비는 "전혀 사실이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고 해당 의혹을 부인했지만 이후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은 보이지 않고 있다. 이후 손담비는 정려원과 함께 입었던 파티룩도 플리마켓에 되파는 모습을 공개해 손절설에 힘을 실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