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13기 영숙, 억대 외제차→실제 약국 영업 인증…영앤리치였네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3-14 09:10 | 최종수정 2023-03-14 09:11


13기 영숙, 억대 외제차→실제 약국 영업 인증…영앤리치였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나는 솔로' 약사 13기 영숙이 일상을 깜짝 공개했다.

최근 영숙은 "안녕하세요. 13기 영숙이네 집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인스타 공개해 달라는 요청들이 보여서 방 문을 살짝 열어봅니다. 마치 저의 쌩얼같은 인스타라 좀 부끄럽긴 한데요. 차린 것은 별로없지만 편하게 머물다 가시기를ㅎ(디엠은 비활성화상태이고 마지막 방송 후 활성화 예정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13기 영숙, 억대 외제차→실제 약국 영업 인증…영앤리치였네
사진 속 그는 본업인 약사 업무에 충실한 모습으로, 사뭇 진지한 눈빛이 시선을 끈다. 영숙이 이 사진에 "마성의 남자 그의 시선. 사진도 잘 찍는 그는 도덕책..."이라는 글도 함께 남기자 누리꾼들은 "마성의 남자 시선으로 본 똑 부러지는 그녀", "남자는 누구지" 등 궁금증을 보이기도 했다.

영숙은 또 "드디어 첫차..! 암튼 같이 잘 달려보자꾸나"라는 글로 자신의 외제차도 공개, 33세 젊은 나이에 남다른 재력도 과시했다.

한편 영숙은 SBS플러스, ENA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 13기에 출연 중이다. 부산에서 약국을 운영하는 90년생 약사이며 지난 8일 방송에서 직진녀 면모를 보여 주목받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