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10월 결혼' 손헌수 "♥여자친구 화장 안해도 예뻐…귀한 인연 찾아와"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3-14 08:55 | 최종수정 2023-03-14 08:56


'10월 결혼' 손헌수 "♥여자친구 화장 안해도 예뻐…귀한 인연 찾아와"
사진 제공=K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개그맨 손헌수가 결혼을 앞두고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화요 초대석'에는 개그맨 손헌수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손헌수는 오프닝부터 "결혼한다"고 크게 외치며 기쁨을 표했다. 그는 "고향 어르신들이 4년동안 장가 안 가냐면서 많이 소개를 해주셨는데 잘 되지 않았다. 아무래도 제 짝은 따로 있었던 것 같다"며 여자친구 사진을 공개했다. 이를 본 MC들은 "너무 아름답다", "키가 훤칠하다"라고 칭찬했고, 손헌수는 "화장을 안했는데도 너무 예쁘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40대가 되어서도 결혼 생각이 없었다는 손헌수는 "원래는 연애 생각도 없었는데 너무 귀한 인연이 저에게 찾아와서 마음이 움직이게 됐다. 결혼식은 10월에 올릴 예정이다. 정확하게 이야기하고 싶지만 '6시 내고향' 촬영 가면 어르신들이 다 오신다고 할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손헌수는 2000년 MBC 1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 '6시 내고향', '일꾼의 탄생'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쳐왔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