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빌리, 미니 4집 오피셜 포토에서 무결점 비주얼 과시! '시크+세련' 완벽한 화이트 슈트핏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3-11 09:14 | 최종수정 2023-03-11 09:15


빌리, 미니 4집 오피셜 포토에서 무결점 비주얼 과시! '시크+세련' 완…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빌리(Billlie)가 다채로운 콘셉트가 담긴 신보의 오피셜 포토를 잇달아 공개했다.

빌리(시윤, 수현, 츠키, 션, 하람, 문수아, 하루나)는 11일 0시, 공식 SNS에 네 번째 미니앨범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쓰리)의 세 번째 오피셜 포토 'reflections of B #3'(리플렉션즈 오브 비 #3)을 선보였다.

공개된 개인컷에는 세련된 화이트 슈트를 입고 도회적인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빌리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화보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포즈로 7인 7색 무결점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몽환적인 올드스쿨 무드에 이어 유니크한 스쿨룩까지, 앞서 공개된 오피셜 포토로 빌리가 신보로 풀어낼 이야기를 예고했다면, 이번에는 정반대의 무드 속에 멤버들의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줘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빌리는 오는 28일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7가지 버전의 오피셜 포토와 6개의 트랙 프리뷰 'track drop', 두 편의 뮤직비디오와 트레일러, 프리퀄 필름 등 빌리만의 스토리텔링을 녹여낸 풍성한 티징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특히, 빌리는 그간 '사라진 빌리'라는 하나의 스토리 라인을 각 앨범에 유기적으로 담아온 가운데, 신보를 통해 빌리가 실종된 그 날, 과연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그 실마리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목이 쏠린다.

한편, 빌리는 오는 14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콘텐츠 페스티벌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outh by Southwest, SXSW) 쇼케이스 무대에 선다. 이후 빌리는 오는 28일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를 발매, 타이틀곡 'EUNOIA'(유노이아)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