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소유진 "15살 연상 ♥백종원과 소개팅, 母 친구를 나에게?" 버럭 ('버킷리스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3-11 01:04 | 최종수정 2023-03-11 09:10


소유진 "15살 연상 ♥백종원과 소개팅, 母 친구를 나에게?" 버럭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소유진♥백종원] 첫 만남에 사주를 빼갔다고? 초고속 결혼! 쉿!'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결혼 10년차 세 아이의 다둥이 엄마 소유진은 백종원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소유진은 "제가 드라마를 찍고 있었는데 심혜진 배우, 한지승 영화 감독이 남편과 동갑이다. 셋이 만나다가 심혜진 선배님이 '극중 내 딸 유진이 소개시켜줄까?'라고 했다"면서 "제가 엄청 화를 냈다"고 떠올렸다. 그는 "나이 차이가 15살인데 '엄마 친구를 소개해주겠다는 거야?'라고 했더니 '그게 아니고 좋은 사람인데'라고 하셨다"며 웃었다.


소유진 "15살 연상 ♥백종원과 소개팅, 母 친구를 나에게?" 버럭 ('…
이후 자연스럽게 만난 네 사람. 소유진은 "너무 재미있게 놀았다. 그날 남편이 제 사주를 빼가더라. 그땐 한창 남편이 사주를 믿어서 직원을 뽑아도 사주를 봤다더라"면서 "궁합을 봤는데 천생연분이라고 나왔더라"고 했다. 이에 오은영은 "첫눈에 반한거다"고 했고, 소유진은 "그 사주를 봐주신 분에게 감사하다"며 웃었다.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8개월이었다는 소유진. 그는 "거의 하루도 안 빼고 만났다. 틈을 안주더라. 그때 드라마 2편, 공연까지 엄청 바빴다. 스케줄 끝나면 항상 있더라"면서 "정말 하루도 안 빼고 만나서 정신 차려보니 결혼을 하고 있었다"고 했다. 소유진은 "결혼 준비를 5주 만에 다 했다. 남편은 5주 동안 15kg를 감량했다. 턱시도를 입었는데 멋있더라"고 했고, 오은영은 "유진 씨를 엄청 사랑했나보다"며 사랑꾼 백종원의 모습에 웃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