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더 글로리' 김히어라 "이사라와 싱크로율 50%…난 마약 안해"[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03-10 15:01 | 최종수정 2023-03-10 15:01


'더 글로리' 김히어라 "이사라와 싱크로율 50%…난 마약 안해"[종합]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김히어라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 공개를 앞두고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9일 유튜브 채널 얼루어 코리아에는 '회개하고 돌아온 사라..? 더글로리2 김히어라 본인등판 QnA 인터뷰'라는 제목으로 새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김히어라는 팬들이 "이름의 뜻이 궁금해요"라는 질문에 "어느 자리에 가든 언제나 듣는 질문이다. 아버지가 지어주신 이름으로, '하얗고 깨끗하게 살아라'는 의미의 한글이름이다. 어릴 때는 설명하기 어려웠는데, 배우를 하는 지금은 감사한 이름이다"라고 설명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출연 후 달라진 점으로는 "최근 가족들과 뭘 먹으러 갔는데, 식당에서 다 알아봐주셔서 부모님께서 좋아하셨다."라고 말했다.

"지금 촬영 중인 것은"이라는 질문에 김히어라는 "tvN '경이로운 소문' 시즌 2를 촬영 중인데, 7월쯤 나온다. 이 헤어스타일로 나올 것"이라고 후속 작품을 전했다.

김히어라는 '더 글로리'에서 마약에 중독된 화가 이사라를 연기했다. 그는 "약물 중독자의 외형에 가까워지기 위해 일부러 운동 횟수와 수분을 줄였다. 그래서 자세나 체형이 좋지 않아졌다"고 털어놨다.

특히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에 대해서 김히어라는 "아마 반반 50%인 것 같다. 전 마약을 하지 않으니까(웃음). 전 삶에 대한 의지가 강한 편인데 이사라는 그렇지 않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히어라가 출연한 '더 글로리' 파트 2는 3월 10일 공개된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