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예지, 유인나 동생 된다…'보라! 데보라' 캐스팅 확정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03-10 14:40 | 최종수정 2023-03-10 14:41


김예지, 유인나 동생 된다…'보라! 데보라' 캐스팅 확정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김예지가 유인나와 '찐 현실 자매' 케미를 선보인다.

김예지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오늘) "김예지가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에서 연보라(유인나 분)의 동생 '연보미'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예지가 출연을 확정 지은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이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다.

밀고, 당기고, 씹고, 뜯고, 맛보며 즐기는 연애에 대한 '거의(?)' 모든 것들이 현실 공감이라는 옷을 입고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자극한다.

김예지는 극 중 '데보라'이자 연보라(유인나 분)의 동생 '연보미' 역을 맡았다. 연보미는 직업도 대책도 없는 '마이웨이' 성격을 지녔지만, 언니 연보라의 하나뿐인 든든한 동생이다. 그녀는 운명을 믿는 양진호(구준회 분)를 만난 뒤 난감한 상황과 마주한다.

김예지는 그동안 tvN '바벨 신드롬', 시네마라 '오싹한 동거',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웹드라마 '연애 시발.(점)', tvN '철인왕후', JTBC '검사내전'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개성 넘치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보라! 데보라'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오는 4월 12일(수)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