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혜영, '돌싱포맨'에서 누굴 죽이고 싶냐"…이혼 언급 언제까지 [종합]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3-10 07:48 | 최종수정 2023-03-10 08:10


"이혜영, '돌싱포맨'에서 누굴 죽이고 싶냐"…이혼 언급 언제까지 [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이혜영과 이상민의 또 '이혼'으로 엮였다.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서는 지난 9일 이혜영의 출연 예고가 공개됐다.

'노빠꾸탁재훈'은 게스트들을 취조하는 콘셉트의 콘텐츠. 탁재훈은 이혜영에게 "'돌싱포맨' 자주 보냐"고 물었고 이혜영은 "가끔 봤다"고 쿨하게 답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이혜영의 전 남편인 이상민이 출연한다. 이에 탁재훈은 "그 중에서 누굴 제일 죽여버리고 싶냐"고 물었고 당황한 듯한 이혜영은 눈을 굴린다.

이상민과 이혜영은 8년 열애 끝에 2004년 결혼했지만, 결혼 14개월 만에 갈라섰다. 이후 이혜영은 2006년 이상민이 누드 화보 촬영을 강요하고 총 22억 원의 계약금, 수익금을 가로챘다며 경찰에 고소했다. 이에 이상민은 "누드 화보 촬영 강요한 적 없다. 본인 의지였다"며 "계약금 일부는 이헤영이 사업자금으로 준 것이다. 내가 변제하고 원만한 합의점을 찾겠다"고 해명했다. 이에 이헤영도 소송을 취하했다.

이후 이미지 타격으로 공백기를 가지게 된 이혜영. 이혜영은 지난 2011년 1살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 다시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재개했다.


"이혜영, '돌싱포맨'에서 누굴 죽이고 싶냐"…이혼 언급 언제까지 [종합…
이혼 소송에 기자회견까지 할 만큼 심각했던 사건이었지만 어느새 두 사람의 이혼 언급은 개그 소재가 됐다. 이상민은 JTBC '아는 형님',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의 방송에서 늘 이혼 언급을 당한다. 상대가 이헤영을 연상시키는 개그를 하면 이상민은 발끈하거나 씁쓸한 표정을 짓는 것이 마무리. 이상민은 이혼 후 홀로 살며 빚을 갚는 '짠내' 캐릭터까지 만들어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그러나 '돌싱포맨'을 통해 이상민은 더 직접적으로 이혼을 언급했다. 이상민은 "이혼은 도장 안 찍어주면 장땡 아니냐"는 주우재의 질문에 "그래도 연예인은 순조롭게 한다"고 답했다. 이에 김준호가 "그래서 기자회견까지 하냐"고 말하자 이상민은 "최민수 형 때문에 한 마디도 못했다"고 받아쳤다.


"이혜영, '돌싱포맨'에서 누굴 죽이고 싶냐"…이혼 언급 언제까지 [종합…
이에 질세라 이혜영도 나섰다. 이혜영은 MBN '돌싱글즈' 시리즈의 MC로 출연하며 이혼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 2021년 첫 방송 당시 이혜영은 "나는 (연애) 경험이 많진 않은데 되게 세게 헤어지고 만났다. 온 국민이 나의 이혼을 알게 됐다"며 "이혼 후 3년 동안은 사람을 안 만났다. (전 남편과) 교집합이 있는 사람을 다시 만나기까지는 10년 가량 걸렸다"고 토로했다. 이어 "이혼 후 3년은 제정신으로 못 살았다. 사람들의 시선, 내 마음가짐, 엄마한테 미안한 마음 등 여러 감정이 다 섞였다"고 고백했다.

이후에는 이혜영도 이혼을 웃음 소재로 언급했다. 이혜영은 두 번의 결혼 모두 혼인신고를 했다며 "결혼식 하고 7개월쯤 됐을 때 할 일이 없어서 '혼인신고나 하러 갈까'하고 갔다. 그때 괜히 했다"고 밝혔다.


서로에게 쿨해져 예능 소재에까지 이혼을 써먹는 두 사람. 이혜영은 탁재훈의 '노빠꾸' 질문에 어떻게 답할지 주목된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