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 PD 축가 요청에 뜻밖의 노래 선택 "불러도 돼?"('시즌비시즌')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3-09 23:53 | 최종수정 2023-03-10 05:50


비, PD 축가 요청에 뜻밖의 노래 선택 "불러도 돼?"('시즌비시즌')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시즌비시즌' 비가 축가를 부탁하는 PD에게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9일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공감 100% 커뮤니티 속 논란 싹 정리해드립니다 (법률사무소 2탄) '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비의 20년지기 지인 박민철 변호사가 다시 한번 출연했다. 두 사람은 커뮤니티에 돌아다니는 논란들에 대해 논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무상 카풀 접촉 사고의 치료비, 망가진 옷 변상, 치킨칩 사장과의 분쟁 등 다양한 논란들에 대해 다뤘다.

이때 제작진은 "3년 동안 유튜브로 동거동락한 PD와 가수가 있다. PD가 결혼할 때 가수가 축가를 불러 준다면 축가로 얼마를 줘야하나"라는 질문을 던졌다. 누가 봐도 비와 '시즌비시즌' PD가 사연의 주인공임이 예상되는 상황. 이에 비는 헛웃음을 지으며 "내가 언제 너랑 동거동락했느냐"고 PD에게 물었다.

이어 비는 "난 네 축가를 부를 생각이 없다. 혹시 노래 '나쁜 남자'나 '널 붙잡을 노래'를 불러도 되느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