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홍콩댁♥' 강수정, '80억대' 부촌 자택 공개…집 앞 해변·요트→오션파크 자랑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3-08 18:43 | 최종수정 2023-03-08 18:45


'홍콩댁♥' 강수정, '80억대' 부촌 자택 공개…집 앞 해변·요트→오션…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자신이 거주하는 홍콩 부촌 리펄스베이 풍경을 공개했다.

8일 강수정의 채널에는 '집 앞 산책 후 동네 태국맛집 갔어요 - 강수정 홍콩 패키지 마지막 일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강수정은 리펄스베이 주차장에서 등장, "딱히 찍을 건 없지만 뷰는 좋다"고 소개했다. 실제 리펄스페이 주차장은 앞이 훤히 트여 바다가 한 눈에 보였다. 이어 강수정은 "산책 코스를 보여드리겠다"며 길을 건너서 바다 쪽으로 향했다.

잠시 후 리펄스베이 해변에 도착했는데 이곳은 아름다운 경치를 한적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힐링 스팟 그 자체였다. 강수정은 바다를 보며 산책을 이어갔고 맞은편의 한 건물을 보고는 "딱 하나 있는 집 있지 않나. 저런 게 비싼 집"이라며 부러움의 눈길로 바라보기도 했다.


'홍콩댁♥' 강수정, '80억대' 부촌 자택 공개…집 앞 해변·요트→오션…
좀 더 걸어가자 요트도 보였다. 강수정은 "작은 배를 타고 섬으로 들어갈 수도 있다. 가끔 제가 배 타고 어딜 가는 모습을 보여드리는데, 멀리 가는 것 같지만 바로 이곳이었다. 조금 더 가면 오션파크, 놀이동산도 있다"고 설명했다. 강수정은 "홍콩이 매력적인 것 같다. 도시 빌딩 숲에서 바쁘다 가다도 조금 벗어나면 한가롭고 조용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수정은 2008년 재미교포 출신 금융인과 결혼,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현재 리펄스 베이에 거주하고 있는데, 해당 아파트의 시세는 80억원 수준으로 알려졌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