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경, 청담동 박수무당 된다..'딜리버리맨' 캐스팅 확정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3-08 15:30


하경, 청담동 박수무당 된다..'딜리버리맨' 캐스팅 확정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배우 하경이 박수무당으로 변신해 신들린 연기를 선보인다.

소속사 스타휴엔터테인먼트는 "하경이 드라마 '딜리버리맨'에 청담동 꽃도령으로 불리는 실력 좋은 박수무당 이동욱 역을 맡게 되어 첫 등장 이라 긴장도 되고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였다.

드라마 '딜리버리맨'(연출 강솔·박대희,극본 주효진·박혜영·한보경)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코탑미디어은 생계형 택시기사 서영민(윤찬영 분)과 기억상실 영혼 강지현(방민아 분)이 펼치는 환상 듀오가 벌이는 저 세상 하이텐션 수사극으로 채널A를 통해 엄청난 시청률과 화제를 만들어낸 드라마 '쇼윈도:여왕의집'을 연출한 강솔·박대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데뷔 이후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아 왔던 하경은 2016년 명동예술극장 오디션을 통해 연극 '갈매기'로 데뷔하여 드라마, 영화, 뮤지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아왔다.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록키호러쇼'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날아라개천용'에서 강상현 역을 맡아 많은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주었으며 최근에는 부산국제영화제 출품작 영화 '낮과달'에서 주연을 맡아 영화제 관계자 및 언론,관객에게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후 영화 탄생에서 다시 한 번 훌륭한 연기력으로 찬사를 받은 하경은 '날아라개천용' 이후 2년 만에 다시 '딜리버리맨'을 통해 안방극장으로 돌아왔다.

한편 '딜리버리맨'은 매주 수,목 밤9시 지니TV와 ENA,티빙에서 공개 된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