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DKZ 경윤 "JMS 정상 교회인줄…'나는 신이다' 방송 후 즉각탈교"(전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3-03-08 07:26


[공식] DKZ 경윤 "JMS 정상 교회인줄…'나는 신이다' 방송 후 즉…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DKZ 멤버 경윤이 부모의 종교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는 "경윤 본인과 가족에게 확인한 결과 경윤은 특정 단체에 대한 제보와 방송 내용을 확인하기 전까지는 부모가 다니는 정상적인 일반 교회로 알고 있었다. 방송과 관련된 내용은 접한적도, 인지한 적도 없다"고 밝혔다.

이어 "경윤 역시 방송내용을 확인하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가족들이 운영하던 업체는 즉시 영업을 중지함과 동시에 특정 단체에 관련된 모든 부분을 확인해 탈교 및 향후 어떠한 관련도 없을 것임을 명확히 말씀드린다"고 강조했다.

또 "무지가 변명이 될 수는 없지만 특정 단체의 이익을 위했다거나 범죄 사실을 옹호할 일말의 마음조차 없기에 더 이상의 과도한 추측 혹은 언급은 자제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넷틀릭스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 : 신이 배신한 사람들'에서는 성범죄 혐의 총재 정명석의 JMS(기독교복음선교회)를 조명했다. 이후 경윤과 그의 가족들이 JMS 신도라는 의혹이 불거져 논란이 야기됐다.

다음은 경윤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동요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DKZ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금일 커뮤니티에 게시된 내용으로 인해 불편을 느끼셨을 모든 분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SNS 및 웹상에 게시되고 있는 DKZ의 멤버 경윤 군의 가족분께서 운영하시는 업체와 관련하여 본인과 가족에게 확인한 결과 경윤 군은 특정 단체에 대하여 많은 분의 제보와 방송 내용을 확인하기 전까지는 부모님이 다니시는 정상적인 일반 교회로 알고 있었으며 방송과 관련된 해당 내용을 접한 적도 없고 인지한 적도 없습니다.

금일 사실을 알게 된 즉시 경윤 군 역시 방송 내용을 확인하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으며, 가족들이 운영하던 업체는 즉시 영업을 중지함과 동시에 특정 단체와 관련된 모든 부분을 확인하여 탈교 및 향후 어떠한 관련도 없을 것임을 명확히 말씀드립니다.

많은 분의 사랑을 받는 직업임에 있어 본인과 관련된 사항을 제대로 살피지 못한 점을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무지가 변명이 될 수는 없지만, 특정 단체의 이익을 위했다거나 혹은 범죄 사실을 옹호할 일말의 마음조차 없기에 더 이상의 과도한 추측 혹은 언급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이번 사태로 인하여 불편함을 느낀 모든 분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본인과 관련된 모든 일들과 주변을 더욱 세심히 살피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당사 역시 서포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