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한위, '19세 연하♥' 미모의 아내 공개 "장모와는 3세 차이" ('돌싱포맨')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3-07 22:36 | 최종수정 2023-03-07 22:36


이한위, '19세 연하♥' 미모의 아내 공개 "장모와는 3세 차이"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한위가 19세 연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이한위, 이지훈, 박휘순이 출연했다.

세 사람은 등장하자마자 '돌싱포맨' 멤버들에게 "대한민국 대표 도둑놈들"이라는 소리를 들었다. 박휘순과 이지훈, 이한위가 각각 17세 연하, 14세 연하, 19세 연하 아내와 결혼했다는 게 그 이유였다. 이한위는 "잡범과 같은 취급을 받고 싶지 않다. 저는 대도"라며 자신과 아내의 나이차가 가장 크다는 걸 자신 있게 어필했다.

탁재훈이 "고민이 있는지"라고 묻자, 이한위는 "없다. 다만 내 나이가 많기에 아이들을 언제까지 볼 수 있을지가 고민이 된다"고 털어놨다. 이에 이상민은 "장모님과 3살 차이 나지 않냐"며 물음표를 보였다. 이한위는 "만나다보니 그 지경이 된 것"이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본격적으로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아내는 이한위가 KBS2 '불멸의 이순신'을 촬영했을 당시 분장팀 막내였다고. 이한위는 "당시 아내가 제게 빵 좀 사달라고 부탁을 해서 들어줬다. 그리고 2년 후에 개인 블로그로 '맛있는 거 사주신다더니 어떻게 된거냐'며 연락이 왔다. 그후 빵과 밥을 사달라고 하는, 저의 민원인이 됐다. 19세 많은 남자가 흑심을 품는다는 게 제정신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당시 다른 생각은 안 했다. 시작은 그렇지 않았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어 "제 친구들은 19세 연하와 사는 저를 부러워한다. 뭘 부러워하는 건지는 모르겠다. 제가 아내와 부를 수 있는 노래는 애국가 뿐"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한위는 "(아내와 연락한 후부터) 나를 좋아하는 것 같아서 '나랑 결혼도 할 수 있냐'고 물었더니 '왜 못하냐'고 하더라. 그럼 한번 해보자는 생각이 들었다"며 화끈한 러브 스토리를 매듭지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