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나, '막말'이 새 컨셉? ♥류필립에게 "이 새Ⅹ 완전 변했네. 17살 많은 나는 엄마로 보이냐?"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3-06 22:10 | 최종수정 2023-03-06 22:11


미나, '막말'이 새 컨셉? ♥류필립에게 "이 새Ⅹ 완전 변했네. 17살…
사진 출처=유튜브 '필미커플'

미나, '막말'이 새 컨셉? ♥류필립에게 "이 새Ⅹ 완전 변했네. 17살…
사진 출처=유튜브 '필미커플'

미나, '막말'이 새 컨셉? ♥류필립에게 "이 새Ⅹ 완전 변했네. 17살…
사진 출처=유튜브 '필미커플'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이 새X 완전 변했네. "

가수 미나가 17살 연하 남편 류필립의 걸그룹 미모 평가 발언에 "열일곱 살 많은 나는 엄마로 보이냐? 저녁 없어 오늘"이라고 분노했다.

지난 5일 미나와 류필립의 유튜브 채널 '필미커플'에는 '여보도 걸그룹 보면 좋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콩트인지 현실인지 헷갈리는, 아슬아슬 설정이 17살 나이차이나는 연하 남편과 아내의 생활에 대한 호기심을 더 자극하면서 폭소탄을 터뜨린다.

영상에서 미나는 류필립과 함께 TV를 보던 중 "춤 완전 귀엽네. 여보 요즘 걸그룹들 왜 이렇게 예뻐? 진짜 예쁘다. 그렇지?"라고 물었다. 이에 류필립은 미나의 눈치를 보는 듯 "뭐가 예쁘냐"라고 대답했고 미나는 "아니 솔직히 예쁜 건 예쁜 거다. 내 눈치 안 봐도 된다. 예쁘면 예쁘다고 해. 내 눈치 안 봐도 돼. 내가 눈이 얼마나 높은데"라고 다시 한번 물었다.

계속되는 미나의 집요한 질문에 류필립은 "예쁜긴 진짜 예쁘네"라고 한마디했다가, 미나로부터 대 반격을 당한다.

미나는 "이 새X 완전 변했네"라고 분노하면서, "여보 옛날엔 걸그룹 싫다며. 어리다고 관심 없다며. 이제 나이 먹으니까 예뻐 보이냐?"라고 쏘아댔다.

그러자 류필립은 "나는 그래도 다섯 살은 많아야 여자로 보이지"라고 말했고, 미나는 "열일곱 살 많은 나는 엄마로 보이냐? 저녁 없어 오늘"이라며 자리를 떴다.

이에 류필립은 미나를 향해 "왜 저래"라고 이해 못 하는 듯하다가 결국, "미안해"라고 사과를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터뜨렸다.


지난 27일 미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17살 어린 연하남 참교육하는 52살 아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도 남편에게 잔소리를 늘어놓은 바 있다. 미나는 "부자들은 10년 후를 계획하고 살고 가난한 사람들은 지금 당장만 생각한단다"며 "1등만 살아남는다"고 강조했다. 이어 "뭘 하면 뭘 하냐"며 "돈도 하나도 못 벌면서"라고 류필립을 지적했다. 미나가 "그런 마인드로 살면 평생 가난하게 산다"고 지적하자, 류필립이 "귀에서 피가 나는 중"이라고 능청스러운 반응으로 웃음을 터뜨린 바 있다.

한편 미나는 지난 2018년 17살 연하 남편 류필립과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