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미선, '30대 모솔'들에 한마디 "연애 못하는 이유 궁금…자기애 강한 듯"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3-06 15:18 | 최종수정 2023-03-06 15:22


박미선, '30대 모솔'들에 한마디 "연애 못하는 이유 궁금…자기애 강한…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개그우먼 박미선이 30대 모태솔로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5일 박미선의 유튜브 채널 '미선임파서블'에는 '우결MC 8년한 박미선 멘붕 오게 한 요즘 연애프로그램 리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박미선은 이날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환승연애', '체인지데이즈', '러브캐처' 등 연애 프로그램을 리뷰했다. '돌싱글즈' 프로그램명을 보면서는 "보통 두 번째 결혼할 때 더 애를 쓰더라"라면서 "한 사람과 평생 사는 건 조금 힘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잠시후 모태솔로 특집으로 화제를 모았던 '나는 솔로' 이야기도 나왔다. 제작진이 박미선에게 "돌싱과 모태솔로 둘 중 하나를 선택해보라"는 질문을 건네자, 박미선은 단번에 돌싱을 선택하며 "연애 경험이 많은 사람을 택할 것 같다. 30대가 넘었는데 모태솔로라면, 자기애가 강한 사람 아닐까 싶다. 사는 게 바빠서 일까? 임자를 못 만난 걸까? 자기 생활이 즐거운 걸까? 연애를 왜 못하는 건지 모르겠다"며 고개를 갸웃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