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만삭' 허니제이, 화보 촬영 중 태동 포착 '깜짝'..."러브의 움직임"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03-05 21:07 | 최종수정 2023-03-05 21:09


'만삭' 허니제이, 화보 촬영 중 태동 포착 '깜짝'..."러브의 움직임…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댄스 크루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가 2세 '러브'(태명)의 태동을 공개했다.

허니제이는 5일 긴 웨이브 헤어를 한 사진을 올리며 "맘에 들어"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긴 웨이브 헤어를 소화한 허니제이는 섹시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며 '힙한 임산부' 비주얼을 자랑했다.


'만삭' 허니제이, 화보 촬영 중 태동 포착 '깜짝'..."러브의 움직임…
이어 허니제이는 화보 촬영 중 찍은 영상도 공개했다. 크롭티를 입고 볼록 나온 D라인을 드러낸 허니제이는 음악에 맞춰 포즈를 취하는 모습.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기가 초반에 태동한 것처럼 꿈틀거렸는데 내가 잘못 본 건가요", "배 태동하는 거 나만 봤나? 러브가 엄마랑 같이 자세 잡고 있는 듯해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허니제이는 "댓글 보고 다시 보니 태동이 찍혔네. 러브의 움직임"이라고 전했다.

한편 허니제이는 한 살 연하의 패션업계 종사자 정담과 지난해 11월 결혼식을 올렸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