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더 글로리' 파트2, 송혜교 용서 엔딩?...궁예글 뭐길래 배우들도 "들켰다" [종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23-03-05 12:22 | 최종수정 2023-03-05 14:34


'더 글로리' 파트2, 송혜교 용서 엔딩?...궁예글 뭐길래 배우들도 "…

'더 글로리' 파트2, 송혜교 용서 엔딩?...궁예글 뭐길래 배우들도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더 글로리' 배우들도 시청자들의 파트2에 대한 다양한 예측에 놀랐다.

지난 4일 유튜브채널 'Netflix K-Content'에는 '파트2 궁예글 중에 진짜가 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김건우, 김히어라, 박성훈, 차주영, 정성일이 오는 10일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더 글로리' 파트2에 대한 추측글을 읽으며 이야기를 나눴다.

먼저 김건우는 '손명오 아직 죽은 거 아니고 살아 있는 거 아님?'이라는 추측글에 "죽지도 살아있지도 않은 그 어딘가로..."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동은이(송혜교 분)가 모든 복수를 다 이룬 뒤에 기억을 잃고 행복하게 살게 된다"는 추측도 있었다. 이에 김히어라는 "동은이가 복수하면서 불법적인 일이나 범죄가 많다보니까 그녀가 책임지고 감당해야 할 것 들이 많지 않나. 그런 것들이 많이 힘들텐데 개인적인 바람으로 좋은 거 같다"고 했다. 그때 박성훈은 "네가(손명오 역)가 죽은 줄 알았는데 살아서 다시 나타나는 거다. 동은이 충격을 받아서 기억을 잃는 거다"면서 즉석에서 가상 시나리오를 만들어 웃음을 안겼다.


'더 글로리' 파트2, 송혜교 용서 엔딩?...궁예글 뭐길래 배우들도 "…
정성일은 "동은과 도영이 커플로 이뤄지는 거 아님?"이라는 예측에 "글쎄, 이뤄지는 거 아닐까"라며 의미심장한 답변으로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파트2 포스터 공개 후 더 많이 추측들이 쏟아졌다. 이때 위도 아래도 아닌 애매한 곳을 바라보는 하도영. 이에 그가 과연 동은의 조력자일지 궁금하게 만들었다.

"하도영이 불임이어서, 이미 예솔이가 자기 딸이 아닌 것을 알고 있었을지도? 그래서 하도영은 끝까지 연진의 편을 들어줄 것 같다"는 예측도 있었다. 이에 정성일은 "예솔이가 자기 딸이 아닌 걸 알아도 '왜 하필 상대가 전재준일까?'라는 거에서 화가 날 것 같은데 키운 정이 있으니 버리지 못할 것 같다. 안고 갈 것 같다"고 말했다.


'더 글로리' 파트2, 송혜교 용서 엔딩?...궁예글 뭐길래 배우들도 "…

뿐만 아니라 극중 이름에 'ㅇ'이 들어가지 않은 것은 재준 뿐, 이에 재준은 끝까지 연진의 편일 것이라는 예측도 있었다. 그러자 차주영은 "작가님이 모든 것에 다 의미가 있는 건 아니라고 했다. 장치가 아닐까"라고 하자, 정성일은 "이렇게 의심할 만하다"고 했다.

또한 박성훈은 '동은이 결국 다 용서하고 끝나는 엔딩' 추측에는 "그럼 시작도 안 했다"고 했고, 차주영은 "용서는 없다"고 했다. 박성훈은 "용서를 할 거였으면 이렇게 오랜시간 공들여서 준비하지 않았을 거라고 생각을 한다"면서 "학교 폭력은 용서 받을 수 없는 짓"이라고 강조했다.

이후 배우들은 "'이것까지 예상을 하셨구나. 들켰다'하는 예상도 있었다"고 말해 파트2를 더욱 궁금케 만들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