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SNL 코리아'가 다산의 작품? 이수지 "나 다음은 안영미" ('아는형님')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03-05 09:48 | 최종수정 2023-03-05 09:49


[SC리뷰] 'SNL 코리아'가 다산의 작품? 이수지 "나 다음은 안영미…
사진 출처=JTBC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정성훈, 이수지, 정이랑이 'SNL 코리아'가 임신이 잘 되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SNL 코리아'(이하 'SNL')크루 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게스트로 정상훈, 김민교, 정이랑,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김아영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 'SNL 코리아' 크루 안영미가 불참하자, 나머지 멤버들은 "(안영미가) 배가 너무 많이 나왔다"며 임신 사실을 언급했다. 이에 이수지는 "이상하게 'SNL'에만 나오면 다들 임신이 된다"고 했고, 정상훈 역시 "신기한 게 다 아들만 낳는다"며 공감했다.

정이랑도 "나는 첫 아이는 딸인데 남자랑 똑같이 생겼다. 그리고 둘째는 아들을 낳았다"고 말했고, 정상훈은 아들 셋, 이수지는 아들을 출산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수지는 "처음 'SNL'에 들어왔을 때 임신하고 싶다고 했더니 무조건 임신할거라고 말하더라. 그런데 진짜 세 달 후에 임신 성공해서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 다음에 영미 선배가 임신했다"고 놀라워했다.

이를 들은 정이랑은 "그래서 젊은 애들한테 스치는 것도 조심하라고 이야기 한다"고 해 멤버들의 폭소를 유발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