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도 황영웅 삭제.."서울공연 출련진 변동"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3-05 13:09


[공식]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도 황영웅 삭제.."서울공연 출련진 변동…
사진 제공=MBN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을 앞두고 하차한 황영웅이 콘서트에서도 제외됐다.

MBN '불타는 트롯맨' 콘서트 제작사인 쇼플레이는 5일 "오는 4월 29일 30일 올림픽공원 내 KSPO DOME에서 진행 예정인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에는 기존 공지된 캐스팅 중 황영웅을 제외한 13명의 출연진이 공연에 참여하는 것으로 결정되었다"며 "출연진 변동으로 인하여 관객분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관객분들께 최고의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콘서트 서울공연에 참여하시는 출연진과 스태프 및 제작사 모두가 최선을 다하여 공연을 준비하도록 하겠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황영웅은 자신을 둘러싼 논란이 계속되고 있던 3일 결승전에서 하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불타는 트롯맨' 측은 "황영웅 씨의 촬영분은 7일 방송되는 결승전에서 방송되지 않는다"며 "다만 '불타는 트롯맨'의 VOD 기존 방송분의 서비스는 그대로 송출될 예정이다. 일본 일본 아베마TV 방송 역시 별도의 편집이 없는 원 형태의 방송 분이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황영웅은 과거 폭행 상해 전과와 함께 학교 폭력, 데이트 폭력 등 의혹에 휩싸이며 하차 요구가 빗발쳤다. 이에 결승 1차전 무대에 올라 상금을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고, 최종 1위에 올랐음에도 하차를 결정하며 2차전에 나서지 못하게 됐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