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돌싱글즈3' 출신 인플루언서, 채무 불이행 의혹 "돈 빌린 후 잠수"[전문]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3-04 16:40 | 최종수정 2023-03-04 16:40


'돌싱글즈3' 출신 인플루언서, 채무 불이행 의혹 "돈 빌린 후 잠수"[…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3' 출연진이 채무불이행 의혹에 휩싸였다.

4일 유튜버 구제역은 "최근 '돌싱글즈3' 출신 인플루언서가 본인의 팔로워에게 급전을 빌린 후 채무 변제를 요구하자 SNS와 카톡을 차단한 뒤 잠수를 탔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더 나아가 SNS 스토리에 오히려 팔로워를 저격하는 듯한 게시글을 올리기까지 했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구제역은 "
'돌싱글즈3' 출신 인플루언서에게 카드를 잃어버렸다는 명목으로 돈을 빌려준 후 차단당한 분이 계시다면 제보 바란다"고 알렸다.

한편 '돌싱글즈3'는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 보여주는 연애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세윤, 이혜영, 정겨운, 이지혜가 진행을 맡았고, 시즌3에는 유현철, 김민건, 최동환, 한정민, 조예영, 이소라, 변혜진, 전다빈 등이 출연했다.

[이하 구제역 입장 전문]

최근 돌싱글즈3 출신 인플루언서가 본인의 팔로워에게 급전을 빌린 후 채무 변제를 요구하자 SNS와 카톡을 차단한 뒤 잠수를 탔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여기에서 더 나아가 SNS 스토리에 오히려 팔로워를 저격하는 듯한 게시글을 올리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예전에 김이브가 했던 짓거리를 그대로 따라하는 듯 한 쎄~한 느낌이 드는데요..

'돌싱글즈3' 출신 인플루언서에게 카드를 잃어버렸다는 명목으로 돈을 빌려준 후 차단당한 분이 계시다면 아래 경로를 통해 제보 바랍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