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유재석X지석진X유연석 '뉴 석삼즈' 탄생..반전 예능감 폭발('런닝맨')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3-04 11:00 | 최종수정 2023-03-04 11:00


유재석X지석진X유연석 '뉴 석삼즈' 탄생..반전 예능감 폭발('런닝맨')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런닝맨' 유재석, 지석진, 유연석이 '뉴 석삼즈'로 재탄생했다.

5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유연석이 '뉴 석삼즈'로 재탄생한다.

멤버들은 텔레파시가 통해야 성공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퀴즈쇼를 진행는데, 무엇보다 팀원 간의 합이 중요한 만큼, 마음이 잘 맞을 것 같은 멤버들끼리 팀을 꾸렸다. 그중 유재석, 지석진, 유연석이 모이게 되면서 '석삼즈'를 결성했다. 유연석은 "석삼 크로스!"를 외치며 시작부터 파이팅이 넘쳤고 이어 유재석과 지석진도 "좋다 좋다", "상식선에서 생각하자" 등의 격려를 아끼지 않으며 의기투합에 나섰다.

하지만 유재석의 '게임 울렁증'이 재발하자 유연석은 곧바로 태세 전환에 들어갔다. "상식적으로 생각하라고 그랬잖아요"라며 버럭했고, 계속되는 유연석의 잔소리에 유재석은 "아 알았다고!", "야, 너 유연석 이리로 와 봐!"라며 울분을 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재석 잡는 '석삼즈' 막내 유연석의 모습은 5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