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송은이 "전부 키스 스팟이네" 캐나다 야경 명소에서 '한숨'('비보티비')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3-04 09:10 | 최종수정 2023-03-04 09:10


송은이 "전부 키스 스팟이네" 캐나다 야경 명소에서 '한숨'('비보티비'…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개그우먼 송은이가 캐나다 여행기를 공개했다.

28일 송은이와 김숙의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캐나다 캘거리로 휴가를 떠난 은이! 송은이의 우당탕탕 캐나다 여행 브이로그 #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송은이는 직원들과 캐나다 언니네 집으로 휴가를 떠났다. 캘거리의 노을을 감상하며 캐나다에 입성한 송은이는 캐리어를 열고 '왓츠 인 마이 캐리어'를 진행했다. 여러가지 꿀템들을 공개한 송은이는 "즐거운 여행하고 돌아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후 송은이는 직원들과 야경 명소로 향했다. "이 곳에서 여름에는 연인들이 데이트 엄청 많이한다"는 설명에 송은이는 "다 키스 스팟이네"라며 퉁명스럽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날, 송은이는 캐나다 밴프 국립공원을 관광했다. 곤돌라를 타고 밴프 정상에 도착한 송은이는 입이 떡 벌어지는 경치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장엄한 로키산맥의 정경을 보며 "진짜 넓고 크다"라고 놀라워했다. 또한 레이크 루이스도 찾아 설원을 마음껏 걸으며 캐나다 여행을 만끽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