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주현영♥권혁수 핑크빛 분위기.."PD님이 솔직하게 말하라고.."('아형')[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3-04 22:32


주현영♥권혁수 핑크빛 분위기.."PD님이 솔직하게 말하라고.."('아형'…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SNL 대세 주현영과 권혁수가 핑크빛 열애를 의심케했다.

4일 JTBC '아는형님'에는 'SNL 코리아 시즌3' 크루 정상훈, 김민교, 정이랑,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김아영이 출연해 입담과 연기력을 과시했따.

주현영은 처음 SNL 입문 시절을 이야기하다가 "무대에서 처음으로 주기자를 하게됐을 때 리허설 후 조언을 구하고 싶어서 권혁수에게 조언을 구했다. 그때 혁수가 '내 코가 석자라'라고 말하고 가더라. 너무 충격을 받아서 오히려 정신을 차리게 됐다. 여긴 정글이구나. 정말 잘해야겠다 다짐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아는 형님' 멤버들과 'SNL 크루들'에게서 모두 아우성이 터져나왔다. 이수지는 "혁수는 평소 살가운 성격인데 주현영에게만 유독 차갑게 군다"고 현장 대기실 모습을 전했다.


주현영♥권혁수 핑크빛 분위기.."PD님이 솔직하게 말하라고.."('아형'…
강호동은 "뭐? 모두에게 살가운데 주현영에게만 차가운 이유가 뭐냐?"라고 의심했다. 쏟아지는 원성에 권혁수는 주현영에게 "내가 차가워?"라고 물었고, 주현영은 "따뜻하지"라고 웃으며 말했다. 순간 주현영의 눈빛에서 달달함을 느낀 패널들은 "뭔가 이상하다. 진짜 가족되나요? 둘이 따로 만난적 있느냐"고 질문을 쏟아냈다.

주현영은 "그게 아니라 그냥 우리는 이 상황이 너무 재미있다. 둘이 커플 연기를 많이 하는데 사람들이 우리가 사귄다고 의심한다. PD님도 솔직하게 말하라고 직접 물어보신다"고 말했다. SNL 크루들은 "PD가 나에게도 물어봤다"며 입을 모았다. 정상훈이 "나는 둘이 진짜 사귀었으면 해서 계속 쳐다봤다. 우리도 사실 정황을 찾으려고 했다"고 하자 권혁수는 "상훈아 니가 제일 도움이 안되니까 제발 가만히 있어"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주현영♥권혁수 핑크빛 분위기.."PD님이 솔직하게 말하라고.."('아형'…
김희철은 "이상하다. 두 사람 이야기를 들으니까 자동으로 두사람만 후광이 느껴진다"고 웃었다.


이에 이상민은 "주현영 팬으로서 둘이 설정으로 연인 역할만 해야지 사귀는 건 반대다"라고 말하며 열애설을 강제로 끊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SNL 크루들은 "우리 팀에 들어오면 다 임신이 잘된다. 그리고 다 아들을 낳는다"고 말했다.

정이랑은 "난 첫애가 딸인데 남자같이 생겼다. 둘째는 아들이다. 상훈이는 아들만 세명, 수지는 현재 출산 8개월이다"라고 말했다. 이수지는 "처음 SNL 들어왔을 때 임신하고 싶다고 했더니 무조건 임신이야라고 하더라. 그런데 세 달 후에 임신 성공해서 진짜 신기하다 했는데 다음에 영미 선배가 임신했다"고 말했다.

크루들은 "그래서 젊은 애들한테 조심하라고 이야기한다. 스치는것도 조심해라라고 주의준다"고 말해 주현영과 김아영의 얼굴을 붉게 만들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