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쌍둥이 임신' 공현주, 벌써 H사 선물까지? 태어나기 전부터 '베이비 앤 리치'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3-03 22:53 | 최종수정 2023-03-03 22:55


'쌍둥이 임신' 공현주, 벌써 H사 선물까지? 태어나기 전부터 '베이비 …
사진 출처=공현주 개인 계정

'쌍둥이 임신' 공현주, 벌써 H사 선물까지? 태어나기 전부터 '베이비 …
사진 출처=공현주 개인 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벌써 H사 선물이라니, '베이비 앤 리치'다.

D라인을 자랑한 배우 공현주가 아들 딸 쌍둥이 임신 소식과 함께 H사 명품 선물 등을 자랑?다.

공현주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얼마 전 남편이 지인분들께서 주신 선물을 잔뜩 가져왔어요"라는 글과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엔 공현주가 D라인을 드러낸 채 선물들과 함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중엔 H사 명품 브랜드의 상자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둥이야 환영해'라고 적힌 레터링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으며 자랑을 했다.

공현주는 "예쁜 아가 옷이랑 태교 책이랑 마침 사려고 했던 엘레비트까지. 특히 현재 아들딸로 추정되는데 어떻게 아시고 너무 귀여운 케이크를 선물해 주신 ♡ 늘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공현주는 지난 2019년 3월 1살 연상 금융인과 2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이후 지난 1월 쌍둥이를 임신 소식을 알려 축하를 받았다. 출산 예정일은 7월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