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종합]블랙핑크 제니, 얼굴 부상 소식에 '발칵'…운동하다 발 헛디뎠다는데 얼굴에 밴드까지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3-03 20:44 | 최종수정 2023-03-03 20:48


[종합]블랙핑크 제니, 얼굴 부상 소식에 '발칵'…운동하다 발 헛디뎠다는…
사진 출처=제니 개인계정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한동안 얼굴에 밴드를 하고 다녀야 한다니, 어느 정도 다친 것일까. 벌써 전세계 팬들이 난리다.

이 와중에 말레이시아 공연을 시작하니, 팬들 걱정이 한아름이다.

블랙핑크 제니가 얼굴 부상을 했다는 소식을 직접 전했다.

제니는 3일 오후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잠깐 쉬는동안 건강관리도 하고 잘먹고 잘자고 있었는데 운동을 하다 발을 좀 헛디뎌 넘어지는 바람에 얼굴에 상처가 좀 났어요"라고 밝혔다.

그는 "빨리 나아서 블링크 걱정 안하게 하고 싶었는데 아직 좀 아물고 있어서 한동안 얼굴에 밴드를 좀 하고 다닐 거 같아요"라고 당부했다.

이어 "조금 바보 같더라도 이해해줘요. 좋은 공연 보여줘야 되는데 이런 모습이라 미안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니는 아시아투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공연을 위해 3일 오후 서울 강서구 김포비지니스센터를 통해 출국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이하 제니 위버스글 전문.

블링크♥

다름이 아니라 괜히 놀랄까봐 내가 먼저 글을 올려요.

잠깐 쉬는동안 건강관리도 하고 잘먹고 잘자고 있었는데 운동을 하다 발을 좀 헛딛어 넘어지는 바람에 얼굴에 상처가 좀 났어요.

빨리 나아서 블링크 걱정 안하게 하고 싶었는데 아직 좀 아물고 있어서 한동안 얼굴에 밴드를 좀 하고 다닐 거 같아요.

조금 바보 같더라도 이해해줘요.

좋은 공연 보여줘야 되는데 이런 모습이라 미안합니다.

여러분, 얼른 나을테니 걱정은 말고 곧 만나요.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