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하준, '미스터트롯2' 준결승 문턱에서 아쉬운 탈락..트로트→록댄스 기대주로 눈도장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03-03 16:41


이하준, '미스터트롯2' 준결승 문턱에서 아쉬운 탈락..트로트→록댄스 기…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미스터트롯2' 이하준이 마지막까지도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며 준결승 탈락의 아쉬움을 달랬다.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는 지난 2일 듀엣 대결을 펼치며 준결승을 위한 마지막 관문을 치렀다. 이날 이하준은 진욱과 함께 설운도의 '보고싶다 내 사랑'을 선곡해 무대를 선사했다.

마스터 장윤정의 "이하준에게 유리한 노래"라는 말처럼 이하준은 아이돌 못지 않은 퍼포먼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꾸몄다. 또 듀엣 무대 답게 상대방을 배려하며 두 사람이 어우러진 무대를 선보여 케미를 최대치로 끌어올려 매력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이에 마스터 주영훈은 "가요계에 윤수일, 홍수철, 심신이라는 계보가 있다. 이 계보가 어느 순간 끊겼는데 이를 이어서 록 댄스를 부르는 새로운 장르의 그런 훌륭한 재목이 나타났다고 생각한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종 순위 13위를 받은 이하준은 준결승 진출은 하지 못했지만 트롯은 물론이고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미스터트롯2'에서 자신만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또 매 라운드 마스터들의 칭찬을 받으며 그 실력을 입증했다. 다양한 장르로 이하준만의 매력을 보여준 그의 새로운 활동이 궁금해진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