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웅남이'로 연출 도전 박성광, 송이 매니저와 함께 다시 '전참시' 출격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3-03-03 16:13


'웅남이'로 연출 도전 박성광, 송이 매니저와 함께 다시 '전참시' 출격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휴먼 영화 '웅남이'(박성광 감독, 영화사 김치·스튜디오 타겟 제작)로 감독 데뷔에 나선 박성광 감독이 4일 밤 11시 10분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웅남이'로 첫 상업 영화 데뷔를 앞둔 박성광 감독이 오랜만에 송이 매니저와 재회, 훈훈한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사람의 호흡을 다시 한번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송이 매니저는 이전보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웅남이'의 개봉을 준비하는 박성광 감독을 지원사격에 나서며 애틋하고 뭉클한 반가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방송은 박성광 감독과 송이 매니저의 만남뿐 아니라 본격 홍보 활동에 나선 '웅남이' 팀의 끈끈한 호흡과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박성광 감독과 박성웅, 이이경은 남다른 입담으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출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릴 것이다.

'웅남이'는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의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 작품이다. 박성웅, 이이경, 염혜란, 최민수, 오달수, 윤제문, 백지혜, 서동원, 한다솔 등이 출연했고 개그맨 출신 박성광의 첫 연출 데뷔작이다. 오는 3월 개봉 예정.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