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박남정 딸' 시은, 최강 소식좌 등극..박소현도 인정 "나보다 오래 씹어"('밥맛없는 언니들')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3-02 15:10 | 최종수정 2023-03-02 15:10


'박남정 딸' 시은, 최강 소식좌 등극..박소현도 인정 "나보다 오래 씹…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이 '소식좌'의 면모를 보였다.

1일 유튜브 채널 '흥마늘 스튜디오'의 웹 예능 '밥 맛 없는 언니들'에는 '맛녀석을 뛰어넘은 먹방 인재 아이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 스테이씨 윤, 시은이 등장했다. '소식좌'로 알려진 시은은 본인은 소식좌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자주 먹는 음식을 묻자 "샐러드, 요거트, 키토 김밥이다"라고 말했고, 이에 박소현은 "소식좌 맞다"라며 인정했다.

영종도에 위치한 맛집을 찾은 출연진들은 해물 칼국수, 낙지 탕탕이, 버터 새우머리, 새우+낙지+가리비 세트 등 다양한 해산물 음식을 시켰다.

이때 새우를 껍질 채 먹는다는 시은은 박소현처럼 한참동안 음식을 씹었고, 심지어 박소현보다 오래 씹으며 '최강 소식좌'에 등극했다. 먹방을 마친 박소현은 "소식좌가 도움이 될 때가 있다. 오래 씹고 하니까 나한테는 큰 도움이 됐다"고 시은에게 호감을 표현했고, 시은도 "고마웠다. 언니 덕분에 부담없이 천천히 먹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박남정 첫째 딸 박시은은 걸그룹 스테이씨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