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혜진, '헐벗은' 광고 촬영 위한 '급 다이어트'…'급찐급빠' 레시피(한혜진)[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03-02 10:34 | 최종수정 2023-03-02 10:34


한혜진, '헐벗은' 광고 촬영 위한 '급 다이어트'…'급찐급빠' 레시피(…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톱모델 한혜진이 다이어트 식단과 레시피를 공개했다.

최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급찐급빠 식단공개 톱모델 한혜진의 -3kg 다이어트 레시피'라는 영상이 업데이트 됐다.

영상에서 한혜진은 광고 촬영을 위해 12일 간 다양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몸매를 관리했다.

한혜진은 "오늘은 고기가 땡겨서 고기가 들어간 음식을 먹어보려고 한다"며 소고기 나물밥을 만들었다.

한혜진은 "날계란을 풀어서 비벼 먹는 거 궁금하시지 않나. 고기 올렸을 때 윤기가 하나도 없다. 그래서 날계란을 풀어서 약간의 지방의 식감을 더하는 거다"며 비법을 공유했다.

광고 촬영 10일 전에는 "아침 8시에 김밥 한 줄 먹고 4시간 넘게 지났다. 먹을 때가 됐다. 녹화 5분 전에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더라"며 "다이어트할 때 녹화하기 너무 힘들다"고 토로했다.

이어 컵케이크를 한 조각 먹으며 "역시 단 걸 먹으니까 입맛이 돋는다. 참치김밥 생각이 싹 달아났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날 한혜진은 하얀 순두부찌개를 먹었다. 이어 "오늘 큰 그림은 과자 한봉지다. 반쪽만 먹도록 하겠다"며 과자 반쪽을 뜯어 먹었다.


이후 한혜진은 스크램블, 닭가슴살 쉐이크, 닭가슴살 감자옹심이, 소고기 랩 등 다양한 식단을 공개하며 "여러분들도 한 번 드셔 보셔라"라며 다이어트 레시피와 꿀팁을 전수했다.

드디어 광고 촬영 당일 한혜진은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는 "옷 보이시냐. 거의 헐벗고 있다"며 웃었다.

광고 촬영을 마친 한혜진은 다이어트로 참았던 식욕을 폭발시켰다. 소곱창구이와 주먹밥, 맥주까지 한상 차려놓고 "마음이 급하다"며 서둘러 음식을 입에 넣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