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텐트 밖은 유럽' 권율 "그?? 힘들었지만, 지금은 그리워"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03-02 14:52


'텐트 밖은 유럽' 권율 "그?? 힘들었지만, 지금은 그리워"
2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권율. 상암=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2023.03.02/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권율이 촬영 소감을 밝혔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스페인'이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강궁 PD, 홍진주 PD, 조진웅, 권율, 최원영, 박명훈이 참석했다.

권율은 "저는 다 좋았다. 저희가 형님들과 얘기를 하면서 '그 순간은 좋지 않았냐'고 할 때 그때는 화날 것 같고 힘들고 고된 스케줄이 많았지만, 그게 지금 생각하면 추억으로 남고, 지금 생각하니 너무 그립고, 너무 힘들고, 그때는 빨리 지나면 좋겠다고 생각한 기억들이 지금 생각하면 그 모든 순간이 아주 아름답고 찬란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예년 기온보다 10도 정도가 떨어진 상황이다 보니 저희가 준비한 옷가지들이 현지 상황과 맞지 않아서 춥기도 했다. 현지 캠핑 사이트에 가보면 저희만 텐트를 치고, 리셉션에서 '너희 괜찮겠냐'고 물어볼 정도였다. 4000헥타르 정도의 넓이에 텐트는 오로지 저희 넷이엇다. 그래도 너무 행복했던 추억이고 좋았고 즐겁다"고 말했다.

'텐트 밖은 유럽'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캠핑 예능으로, 시즌1을 통해 유해진, 진선규, 윤균상이 함께했고, 이에 힘입어 시즌2 스페인 편이 편성, 조진웅, 최원영, 권율, 박명훈 등이 합류했다.

'텐트 밖은 유럽'은 2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