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결심은 이미 오래 전…"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02-27 16:12 | 최종수정 2023-02-27 16:12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결심은 이미 오래 전…"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결심은 이미 오래 전…"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연인 이다인을 언급했다.

27일 공개된 매거진 'GQ코리아'의 화보와 인터뷰에서는 이승기가 연인 이다인에 대한 애정과 결혼 심경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공개된 인터뷰에서 이승기는 "바로 몇 시간 전에 돌연 결혼 발표를 했죠. 기분이 어때요?"라는 질문에 "차분하고 담담해요. 결혼을 결심한 지는 꽤 오래됐거든요. 그 친구와 함께하기로 마음먹은 순간부터는 굉장히 마음이 편했어요. 제 옆에서 많이 애써준, 너무 사랑하는 친구죠. 그런데 편지를 써 내려갈 땐 어찌나 떨리던지"라고 심경을 전했다.

또 "사랑은 이승기를 어떻게 변화시키나"라는 질문에 이승기는 "용기도, 자신감도 더 생겨요. 전투력이 다르죠. 물러서지 않을 이유가 명확하고,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내보려는 마음이 더 강하게 들어요"라고 담담하게 이야기했다.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결심은 이미 오래 전…"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결심은 이미 오래 전…"
이승기는 지난 7일 친필 편지를 통해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면서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결혼 발표 후 첫 공식석상인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피크타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승기는 네번째 손가락에 당당하게 결혼반지를 끼고 입장했다. 그는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인생에서 가장 큰 결심을 했다. 이다인 씨와 결혼식을 한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며 "많은 분들께서 따뜻한 시선과 응원을 받아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으로 책임을 다하고 연예인으로서는 방송, 작품을 하고 올해는 음악을 조금 더 시작하려고 준비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오는 4월 7알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