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방송 중 눈물' 전소민, "최근 힘든 일이 있었다" 고백. "사람 만나는 게 힘들다"고 했는데…('런닝맨')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3-02-26 21:17 | 최종수정 2023-02-26 21:18


[종합]'방송 중 눈물' 전소민, "최근 힘든 일이 있었다" 고백. "사…
사진 출처=SBS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유재석의 걱정에 전소민이 "최근 힘든 일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26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유연석, 차태현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멤버들은 집주인 차태현의 집사가 되기 위해 각자의 매력을 어필했다.

이때 전소민 차례가 됐고 멤버들은 돌아이라고 지적했다.

앞서 방송된 '런닝맨'에서 전소민은 "사람 만나는 게 힘들다" "불필요한 에너지를 어떻게 하나", "종국 오빠 얘기듣는데 내 생활 같다. 너무 행복하긴 한데 젊음의 막바지 같다"며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던 중 눈물을 보여 걱정을 산 바 있다.

전소민 소개 차례가 되자 유재석은 "저번에 방송을 보니 갑자기 우시던데 감정의 기복이 좀 있나. 돌아이냐"라고 해당 내용을 언급했다.

이에 전소민은 "기복이 있는 건 아니고 최근에 주변에 힘든 일이 있어서 갑자기 그랬다"고 설명했다.

유재석이 "방송을 보면서 무슨 생각이 들었나"라고 묻자 전소민은 "이걸 진짜 냈구나 생각했다"며 제작진을 원망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