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정화♥' 유은성, 뇌암 진단 "수술 NO..증상 없게 기도하고 추적하면 될 듯" [전문]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3-02-17 11:35


'김정화♥' 유은성, 뇌암 진단 "수술 NO..증상 없게 기도하고 추적하…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김정화의 남편이자 CCM 가수 겸 작곡가 유은성이 뇌암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유은성은 17일 "
2주 전 피드에 병원에서 기도 부탁드린 이유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글을 올립니다"라며 "사실은요. 제가 지난해 가을에 저등급 신경교종(뇌종양)으로 판단돼서 2주 전 삼성서울병원에서 종양 검사 및 정밀 진단을 받게 되었어요.
그리고 오늘 최종적으로 뇌암으로 진단이 되었고요"라며 뇌암 진단을 받은 사실을 전했다.

이어 "그런데 그간 알음알음 제 소식을 들으신 많은 분들이 정말 간절히 기도해주시고 염려해주셔서 신기하게도 이 세포들이 자라지 않고 머릿속에 가만히 있대요. 그래서 수술 안 해도 된다고 하시네요"라며 "더 자라지 않고 증상이 없게 기도하고 스트레스받지 않게 지내면서 계속 추적하면 될 것 같아요"라고 설명했다.

유은성은 "기도해주시고 걱정 많이 해주셔서 정말 정말 깊은 감사드립니다"라며 자신을 위해 기도해준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정화♥' 유은성, 뇌암 진단 "수술 NO..증상 없게 기도하고 추적하…
앞서 유은성은 지난 3일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였기에 소중함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는 요즘...혹시...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 잠시나마 기도 부탁드립니다"라며 병원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 걱정을 산 바 있다.

한편 유은성은 배우 김정화와 2013년에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유은성 글 전문

2주 전 피드에 병원에서 기도 부탁드린 이유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글을 올립니다.


사실은요...제가 지난해 가을에 저등급 신경교종(뇌종양)으로 판단돼서 2주 전 삼성서울병원에서 종양 검사 및 정밀진단을 받게 되었어요.

그리고 오늘 최종적으로 뇌암으로 진단이 되었고요.

그런데 그간 알음알음 제 소식을 들으신 많은 분들이 정말 간절히 기도해주시고 염려해주셔서 신기하게도 이 세포들이 자라지 않고 머릿속에 가만히 있대요.

그래서 수술 안 해도 된다고 하시네요.

더 자라지 않고 증상이 없게 기도하고 스트레스받지 않게 지내면서 계속 추적하면 될 것 같아요.

하나님께서 아직 저를 사용하시길 원하시는 것 같아 정말 기쁘고 감사하고 은혜가 됩니다.

기도해주시고 걱정 많이 해주셔서 정말 정말 깊은 감사드립니다

또 다른 삶을 선물로 주신 것 같아 행복하고 하나님께 감사하네요.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