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중기♥케이티, 한밤 영화관 데이트 "코트로 배 가리고, 시선 고정"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2-09 12:12 | 최종수정 2023-02-09 12:12


송중기♥케이티, 한밤 영화관 데이트 "코트로 배 가리고, 시선 고정"
사진=스포츠조선DB/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 SNS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송중기가 아내 케이티와 한밤의 영화관 데이트에 나섰다.

9일 머니투데이는 송중기가 아내 케이티와 그의 친정식구들과 지난 8일 오후 9시께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메가박스 코엑스점을 방문해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다.

보도에 따르면 송중기는 아내 케이트와 살짝 떨어져 엘리베이터를 오르면서도 시선을 고정한채 임신한 아내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다.

또한 케이트는 긴 코트로 배를 가리고 역시 남편 송중기를 바라보며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메가박스 코엑스점은 두 사람이 신접 살림을 차린 이태원 신혼집과 20여분 거리다. 에스코트 서비스 및 상영관 내 룸서비스가 가능한 더 부티크 스위트 등 특별관을 보유해 가족들과 오붓하게 영화 관람이 가능한 곳이다.

케이티가 함께 지내고 있다는 친정 식구들도 함께 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송중기는 늘 그렇듯이 캡모자에 캐주얼한 옷으로 스포티하고 편안한 차림을 선보였고, 일행 모두는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다.


송중기♥케이티, 한밤 영화관 데이트 "코트로 배 가리고, 시선 고정"
최근 송중기는 연극 관람을 하며 후배 배우들을 응원하기도 하는 등 결혼 발표 직후라 이목이 집중되는 시기에도 편안한 외출을 보여주고 있다.


집에만 있어 답답할 케이트와 케이트의 친정 식구들을 위해 송중기의 배려가 넘치는 외출로 보인다.

앞서 송중기는 지난달 30일 열애 인정 한 달 만에 팬카페에 직접 글을 올려 재혼을 발표했다. 이날 케이티와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힌 그는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 왔다"며 2세 소식도 전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해 12월 말 본지 단독 보도 이후 영국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