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장원♥배다해, 반전 신혼 폭로전 "공감능력 결여"vs"장군 스타일"('동상이몽2')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2-07 01:18 | 최종수정 2023-02-07 06:20


이장원♥배다해, 반전 신혼 폭로전 "공감능력 결여"vs"장군 스타일"('…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이장원 배다해 부부가 '동상이몽2'에 출격한다.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의 다음주 예고편에서는 성악 여신 배다해, 페퍼톤스 이장원이 새 운명부부로 합류한 모습이 그려šœ다.

두 사람의 스펙은 대단했다. 수학천재 이장원은 과학고를 졸업한 뒤 카이스트에서 전산학을 전공했고, 경영 대학원까지 나왔다. 5살부터 피하노를 독학하고 전국구 동요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는 배다해는 예고를 나온 뒤 연세대학교 성악과에 입학했다. 그야말로 천재 뮤지션 부부였다.

그러나 곧 이들의 폭로전이 이어졌다. 이장원은 배다해가 장군 스타일이라고 폭로했고, 배다해는 "남편이 공부 말고는 다 미달이다. 공감능력이 결여돼있다"고 지적했다.

이어진 화면에서 실제로 이장원은 배다해가 눈물을 흘리자 "왜 슬프냐"며 공감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배다해는 "제발 조용히 하라"며 남편을 나무랐다. 이처럼 천재부부의 반전 신혼 모습이 공개돼 다음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