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정민, 조예영과 결별 후 돌연 '급 혼자' 베트남行 "걱정 그 자체"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02-06 14:46 | 최종수정 2023-02-06 14:46


한정민, 조예영과 결별 후 돌연 '급 혼자' 베트남行 "걱정 그 자체"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돌싱글즈3' 한정민이 조예영과 결별 후 혼자 여행을 떠났다.

6일 한정민은 "급여행!무계획! 한국항공사말고 안타봤는데 인천가서 탈수도 없고"라며 "혼자 비행기도 국내선 말곤 안 타봤는데 걱정 그 자체"라는 글과 함께 베트남 호치민으로 가는 항공기편을 공개했다.

한정민은 지난해 9월 종영된 MBN 리얼 예능 '돌싱글즈3'에서 만난 조예영과 연인으로 발전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은 서울과 부산을 오가는 장거리 연애임에도 꾸준히 만나면서 사랑을 키웠고 재혼 계획을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연애 8개월만인 최근 결별 소식이 전해져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한정민은 직접 결별을 언급하지 않았지만, SNS를 통해 공개했던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또한 조예영은 "저희는 조금 특별했지만 남들과 똑같이 연애했고 서로 응원하며 좋은 친구로 남기로 했다"며 결별설을 인정했다.

이어 "방송에서도 그렇고 고마웠던 사람이다. 이별의 이유를 물으신다면 보통의 연애를 하다 보통의 이유로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며 "저희를 누구보다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각자의 길을 가지만 정민이도 저도 앞으로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