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열애설' 박세리♥김해준, 달달 분위기 "나랑 썸 타고 가자"('라스')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2-01 23:04 | 최종수정 2023-02-01 23:04


'열애설' 박세리♥김해준, 달달 분위기 "나랑 썸 타고 가자"('라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라디오스타' 김해준의 박세리와의 스캔들에 대해 해명했다.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박세리, 이수지, 김해준, 곽튜브가 출연했다.

이날 김해준은 박세리와의 스캔들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박세리와 예능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 함께 출연하면서 스캔들에 휩싸인 바 있다.

김해준은 "박세리 선배님과 함께 촬영을 하면서 '골프 쳐보고 싶다'고 한마디 했었는데, 기사가 이미 연애 중인 것처럼 나왔다. 지인들에게 연락이 엄청 왔다"고 설명했다. 박세리는 역시 "지인들에게 연락이 엄청 왔다"며 김해준에 대해 "같이 촬영해보니, 재밌고 매너도 좋으시더라. 본 보습이 진짜 괜찮더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박세리와의 나이차를 묻는 질문에 김해준은 "뭐 나이차이가 중요할까요?"라며 부캐 최준으로 빙의해 "오늘 집에갈 때 뭐 타고 가느냐. 오늘은 차 타지 말고 나랑 썸 타고 가자"고 박세리에게 고백해 달달함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