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찬혁 "악뮤 이찬혁 사라지고, 새로운 이찬혁 올 것"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2-10-17 11:16


사진 제공=YG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이찬혁이 솔로 앨범 수록곡 '목격담'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이찬혁은 17일 서울 마포 합정 YG신사옥에서 정규 1집 '에러' 간담회를 열고 "악뮤 이찬혁이 사라지고 새로운 이찬혁이 올 것이라는 것을 암시했다"라고 했다.

이찬혁은 이날 정규 1집 '에러'를 내고, 솔로가수로 데뷔한다. 그간 AKMU로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한 그가 데뷔 8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나서, 어떤 음악 세계를 펼쳐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첫 번째 트랙 '목격담'과 관련된 특별한 행보를 펼치기도 했다. ARS 티저를 통해 "이찬혁을 찾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한 후, 서울 여의도와 광화문 거리, KBS1 '전국노래자랑' 객석, EBS '딩동댕 유치원' 등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나타났다.

이찬혁은 "되게 재밌는 프로젝트라 생각해서 팀들과 얘기해서 나왔다. 티저가 수배서 같이 생겼는데 전화를 거시면 1번 트랙 '목격담'이 나오고 이찬혁을 찾는다면서 10월 17일 오후 6시까지 연락해달라고 한다. 이찬혁이 사라졌다는 것인데, AKMU 이찬혁이 사라지고 새로운 이찬혁이 올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라고 해당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이찬혁의 솔로 정규 1집 '에러'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