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영탁이 연애와 결혼을 넘어, 육아에까지 한걸음 다가서는 '찐' 신랑수업을 받는다.
7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1회에서는 최근 다섯째 아이를 임신한 '다둥이 아빠' 정성호를 만나 리얼 아빠수업을 받은 영탁의 하루가 펼쳐진다.
우선 영탁은 "저는 형제가 없고, 조카도 없다. 그래서인지 아기에 대한 공포심이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한다. 이에 정성호는 영탁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면서 딱 맞는 혜안을 내놓아 감탄을 자아낸다. 여기에 더해 정성호는 다둥이 비결로 '마사지'를 꼽으며, "마사지만 해야 되는데~ 애가 생겨"라고 말해 모두를 포복절도케 한다.
뒤이어 정성호는 "남편으로서 가지고 있어야 할 지식"이라며 '출산 캐리어 리스트' 수업도 실시한다. 이때 영탁은 '출산을 앞둔 산모 준비물 5가지'를 적어보는 테스트를 받는데, 영탁의 답안지를 확인한 정성호는 깜짝 놀라며 "이건 아기를 낳은 사람이나 알 수 있는 건데? 넌 아이가 있는 거야!"라고 다짜고짜 의심해 폭소를 안긴다. 영탁과 더불어 '신랑즈' 손호영X모태범X박태환도 스튜디오에서 펜과 종이를 꺼내 들고 테스트에 몰입해, 이들의 예비아빠 점수는 어떠할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영탁의 아빠수업 외에, 박태환 어머니와 함께 추석맞이 명절음식 만들기에 나선 박태환X모태범의 신랑수업 속성 과외 현장과, 임사랑의 병문안을 간 모태범의 하루도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7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