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종국 "근육 때문에 연애 못해!" 지적질에 '분노 폭발'('미우새')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2-04-22 11:01 | 최종수정 2022-04-22 11:01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임직원들이 김종국의 집에 찾아갔다.

2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진들의 거침없는 지적질로 '분노' 폭발한 김종국의 가정방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임원진들은 김종국 집의 제일 큰 문제점으로 '꾹짐'을 꼽으며 방을 뒤엎기 시작했다. 종국의 멘탈을 위협하는(?) 사진들로 벽을 도배하는가하면, 운동기구 위에 빨래를 너는 등 '미우새' 표 막무가내 점검을 펼쳐 종국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반장 김준호는 종국에게 연애를 하고 싶으면 운동을 줄여야 한다며 "근육이 1kg 늘어날 때마다 여자가 1km 멀어 진다"는 등 연애 지적질로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준호는 투머치 잔소리 토커 종국을 향해 "여자들은 잔소리를 싫어한다", "나처럼 여자친구가 생기고 싶지 않냐?" 라며 종국을 자극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종국의 저녁 운동을 막으려는 임원진들과 이성을 잃은(?) 김종국의 3:1 무력 싸움(?)이 벌어져 현장이 초토화되기도 했다.

과연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의 호랑이굴 점검은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jyn201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