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우리, 350억 초호화 펜트하우스 쇼핑? "자본주의의 참맛..눈으로 산 집"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2-04-20 00:02 | 최종수정 2022-04-20 06:10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350억짜리 초호화 펜트하우스에 감탄했다.

김우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오늘 기분이 너무 좋아 청담동에 개인 인피니티 풀장과 20층 거실에 주차장이 있는 집 한 채 쇼핑했는데 어때요? 무슨 돈으로 샀냐고요? 아니 무슨 돈으로 사긴요šœ 돈 말고 내 예쁜 눈으로 샀쥬. 돈이든 눈이든 뭐로든 내가 샀으면 내꺼쥬~"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350억 원짜리 초호화 펜트하우스의 내부가 담겼다. 인피니티 풀은 기본이고, 집안에 차를 주차하고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 가라지(Sky Garage)'가 설치돼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김우리는 "이것이 진정한 자본주의의 참맛! 전 세대가 완판됐다는 350억 슈퍼 펜트하우스! 너무 멋지다! 그까이꺼 우리도 모두 희망을 갖고 열심히 살아봅시다!"라며 '눈으로 산 집', '희망 고문'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한편 김우리는 많은 연예인의 스타일링을 맡은 유명 스타일리스트다. 미모의 아내, 두 딸과 함께 tvN '둥지탈출3', 채널A '아빠본색' 등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