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 임영웅 측 "콘서트 티켓 불법·비공식 거래 강제취소"(전문)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22-04-08 06:02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임영웅 측이 콘서트 티켓 판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7일 "불법 프로그램 사용 및 악의적 사용(양도/재판매 등) 목적으로 진행된 예매내역을 체크하고 있으며 해당 예매건에 대해 강제 취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정식 예매처가 아닌 개인간의 직거래, 인터넷 중고거래 사이트 및 기타 비공식 경로를 통해 구매한 티켓으로 발생한 피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거래 당사자에게 있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는다. 강제취소 일정 및 취소표에 대한 재오픈 시점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물고기 뮤직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물고기 뮤직입니다.

현재 당사는 공식 예매처 예스24를 통해 불법 프로그 램 사용 및 악의적 사용(양도/재판매 등)의 목적으로 진행된 예매 내역을 체크하고 있으며, 해당 예매 건에 대해서 강제 취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식 예매처가 아닌 개인 간의 직거래, 인터넷 중고 거 래 사이트 및 기타 비공식 경로를 통해 구매한 티켓으 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거래 당사자에게 있고,

그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주최/ 주관사 및 예매처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니 반드시 공식 예매처인 예스24를 통해서만 티켓을 구매할 것을 당부 드립니다.


강제 취소 일정 및 취소표에 대한 재 오픈 시점은 추후 공지를 통해 티켓을 얻지 못한 팬분들이 공정하게 예매 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니 이후 공지되는 안내를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