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OA 지민, 권민아 괴롭힘 논란 후 첫 SNS...깡말랐지만 밝은 '영국 여행기'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2-01-08 00:53 | 최종수정 2022-01-08 04:50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AOA 지민이 권민아 괴롭힘 논란 후 약 1년 반 만에 첫 SNS 근황을 공개했다.

지민은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Surprise gift for my dearest : out now :"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지민이 지난해 7월 이후 처음으로 공개한 근황이었다. 지민은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 형식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지민은 영국 런던을 여행 중인 모습. 여전히 말랐지만 그래도 밝아 보이는 근황이 눈길을 모은다.


지민은 지난 2020년 권민아의 괴롭힘 폭로 후 AOA를 탈퇴하고 활동을 중단했다. 권민아는 이후에도 여러 차례 지민을 겨냥해 그간 당했던 괴롭힘에 대해 폭로해왔고, 지민은 두문불출했다.

지난해 9월에는 논란 후 처음으로 근황이 공개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6월 설현과 지민이 함께 사진전을 방문한 목격담이 공개됐다. 이후 설현은 유튜브를 개설하고 SNS를 재개하며 팬들과 다시 소통하고 있지만 지민은 이날 처음으로 SNS를 재개했다.

wjlee@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