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숙, 경기도극단 '저물도록 너, 어디있었니' 캐스팅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20-10-21 09:34


◇경기도 극단의 '저물도록 너, 어디있었니' 주연을 맡은 손숙. 사진제공=경기도극단

고속화 급속성장의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 어느 순간 앞선 세대와 시간을 잊고 있는 것은 아닐까? 오랜 시간 갈등과 진영논리, 수많은 사회적 문제에 눈감고 외면하며 그저 달려온 것은 아닌지. 역사와 시간의 격랑 속에 기억하지 못한 상처들을 되돌아볼 시간이 필요할지 모른다.

2020 경기아트센터 레퍼토리 시즌 연극 '저물도록 너, 어디있었니'가 11월19일(목)부터 29일(일)까지 10일간 10회 공연으로 경기아트센터 소극장에서 펼쳐진다. 배우 손숙과 함께 시대와 관객이 요구하는 작품을 선보인다.

경기도극단 창작초연 신작 연극 '저물도록 너, 어디있었니'는 일상을 흔드는 분노와 갈등의 틈새, 허물어진 시간의 경계에서 딸을 찾아 헤매는 성연을 통해 "존재는 사라져도 기억은 남는가?"라는 화두를 던지는 작품이다.

'저물도록 너, 어디있었니'는 뿌리 깊은 현대사회의 갈등을 거침없고 직선적인 문제의식으로 다루어 연극계와 평단의 주목을 받아온 극작가 정복근의 창작 희곡이다. 또한 작품의 연출은 경기도극단 제11대 신임 예술감독 한태숙이 맡아 날카로운 시선과 폭발력 높은 무대 에너지로 스타일리쉬한 미장센을 선보인다. 또한 매체를 넘나들며 무대 위에 존재만으로도 강렬함과 특유의 서정적 매력을 발산하는 손숙이 함께 해 오랜 시간 관극 갈증을 느끼던 관객들에게 상실과 분노, 저항하는 에너지를 빈틈없는 앙상블로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티켓은 10월 21일부터 인터파크티켓, 경기아트센터 인포샵에서 판매되며, 얼리버드를 위한 30% 할인을 10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코로나19 방역과 예방조치에 도움을 준 관계자들을 위해 준비한 '덕분에 할인'(헌혈증, 의료인, 사회복지시설 관계자)과 경기도민, 학생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