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선아·이건명 뮤지컬 갈라 콘서트, 11월 6일 소셜베뉴 라움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20-10-15 10:53



국내 최초 소셜베뉴 라움이 오는 11월 6일(금) 오후 7시, 뮤지컬 배우 정선아와 이건명이 출연하는 프리미엄 뮤지컬 갈라 콘서트 '뮤직 오브 더 나잇(MUSIC OF THE NIGHT)'을 연다.

정선아는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 후 '아이다', '위키드' 등 유명 뮤지컬의 여주인공을 맡으며 최고의 뮤지컬 스타로 자리잡았다. 이건명은 1993년 뮤지컬 '님을 찾는 하늘소리'로 데뷔 후 '맘마미아' 등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뮤지컬계 간판 배우로 군림해왔다.

이날 정선아와 이건명은 '아이다' 중 'Written In The Stars(별들에 적어)'를 비롯해 '보디가드' 중 'I Will Always Love You(나 언제나 그대를 사랑하리라)', '지킬 앤 하이드' 중 'This is The Moment(지금 이 순간)' 등 유명 뮤지컬 넘버를 선보인다. 마치 뮤지컬 한 편을 모두 즐기는 것 같은 뮤지컬 명장면의 감동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연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환상의 호흡을 선사하는 지휘자 백윤학과 코리아쿱오케스트라가 맡는다.

'뮤직 오브 더 나잇'은 라움만의 차별화된 공연 프로그램인 프리미엄 뮤지컬 갈라 콘서트로 열린다. 공연 전 품격을 더하는 웰컴 리셉션, 디너 코스와 와인 등이 구성되어 한 자리에서 미식과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2인 프리미엄석 관람, 단독 테이블에서 즐기는 디너 코스와 와인, 스페셜 데커레이션 등으로 구성된 '스위트 패키지'가 마련된다. 티켓은 라움 공식 홈페이지, 인터파크, 예스24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단체 관람 및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움 공식홈페이지나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소셜베뉴 라움은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공연 당일 관람객 체온 확인, 마스크·위생장갑 착용, QR코드 체크인 및 문진표 작성을 의무화하고 좌석 간 띄어 앉기를 실시한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