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슈주 리턴즈4'가 오는 3일 미니 4집 앨범 'BAD BLOOD'(배드 블러드)로 컴백하는 슈퍼주니어-D&E의 특별 편 'D&E 리턴즈'를 공개한다. 'D&E 리턴즈'에는 동해와 은혁의 'D&E 송캠프' 현장과 미니 4집 'BAD BLOOD'(배드 블러드) 타이틀 곡 'B.A.D'의 제작기 현장이 모두 담길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슈주 리턴즈' 시리즈에서 보여준 앨범 제작기와 더불어 동해, 은혁의 케미를 더 보여줄 수 있는 페이크 예능 'D&E 송캠프 뒷큐멘터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D&E 송캠프 뒷큐멘터리'는 뒷담화 다큐멘터리로, 진심인 듯 진심 아닌 진심같은 뒷담화 인터뷰를 선보이며, 동해와 은혁의 실감나는 연기력을 엿볼 수 있다.
동해와 은혁은 앨범 제작 전부터 '슈주 리턴즈' 제작진과 미팅을 갖고, 'D&E 리턴즈' 기획에 같이 참여해 그동안 보여주고 싶었던 모습들과 하고 싶었던 것들을 같이 논의했다 20년지기 동갑내기인 동해와 은혁의 찰떡 케미와 같은 듯 다른 매력을 지닌 두 사람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슈퍼주니어-D&E의 미니 4집 앨범 컴백 제작기가 담긴 'D&E 리턴즈' 는 9월 1일(화), 3일(목), 5일(토) 단 3일에 걸쳐 낮 12시 V LIVE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서 방송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E.L.F.를 위한 스페셜 시즌, '슈주 리턴즈4'도 변함없이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V LIVE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이번 시즌 역시 '슈주 리턴즈4' 팬십을 통해 2주 먼저 본편과 비하인드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데, 팬십에서는 기습으로 진행될 멤버들의 촬영 현장 스포 라이브부터 팬십 온리 콘텐츠, 월간 투표 이벤트까지 오로지 팬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