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미씽'·'청춘기록', 제작발표회 취소 "코로나19 감염 예방 최우선" [공식]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0-08-24 16:27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OCN '미씽'과 tvN '청춘기록'이 코로나19 여파로 제작발표회를 취소했다.

CJ ENM 측은 24일 "코로나19가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출연진, 스태프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감염 예방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며 "이에 26일 오후 2시로 예정됐던 OCN '미씽:그들이 있었다', 27일 오후 2시에 진행 예정이었던 tvN '청춘기록'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다만 CJ ENM 측은 "OCN '미씽: 그들이 있었다' 첫 방송은 8월 29일(토) 밤 10시 30분에, tvN '청춘기록' 첫 방송은 오는 9월 7일(월) 밤 9시에 편성 변동 없이 각각 예정대로 방송 예정"이라며 "다시 한 번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출연진과 스태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CJ ENM은 tvN과 OCN 드라마 제작을 24일부터 31일까지 중단했다. 이에 CJ ENM 측은 "향후 '악의 꽃'과 '미씽' 방송일은 변동이 있을 경우 별도로 안내 드리겠다"고 밝혔다. 첫 방송 전 촬영을 모두 마친 '비밀의 숲'과 '청춘기록'은 예정대로 방송될 예정이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