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퀴즈' 안은진 "생에 첫 예능 도전, 아직도 신기하지만 행복" 소감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0-05-28 08:04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안은진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 남다른 예능감으로 웃음을 자아내며 맹 활약한 배우 안은진이 귀여움 가득한 출연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안은진은 상품으로 받은 카메라 가방과 '자기님' 목걸이를 맨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환한 미소부터 새침한 표정까지. 다채로운 표정을 짓고 있는 안은진은 장난기 가득한 매력을 발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이날 방송에서 안은진은 예능 새내기 다운 신선한 토크(?)를 선보였다. 첫 예능 출연이라고 밝힌 안은진은 긴장되고 떨리는 듯한 모습으로 수줍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연예계에 친한 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실제 친구 이름을 나열하는 등 꾸밈없고 리얼한 입담을 자랑, 엉뚱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생애 첫 예능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 안은진은 소속사를 통해 "인생 첫 예능 촬영이었는데 재미있고 편안하게 이끌어 주신 큰 자기, 작은 자기님께 감사하다. 평소에 정말 팬이었던 찐 자기로써 아직도 신기하고 얼떨떨하지만 출연하게 되어 정말 행복했다. 앞으로도 찐 자기로써 쭉 유퀴즈와 함께 하겠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은진은 tvN 2020 목요스페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추민하'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