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김재중, 국내 첫 코로나19 확진 연예인…소속사 "日에 있어 확인 중"(전문)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0-04-01 15:28 | 최종수정 2020-04-01 15:3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감염됐다고 직접 밝혔다. 김재중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최초의 한국 연예인이 됐다.

김재중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됐다"라고 밝혔다.

김재중은 "
정부로부터, 주변으로부터 주의 받은 모든 것들을 무시한 채 생활한 저의 부주의였다.

개인의 행동이 사회 전체에 끼치는 영향이 얼마나 큰지, 저로 인해 또 감염됐을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뿐이다. '나는 아니겠지'라는 마음으로 지내왔던 바보 같은 판단이 지금의 나를 만들어 버렸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현재 한 병원에서 입원해있다"며 "많은 과거를 회상하며 감사함과 미안함이 맴돈다. 하고 싶은 이야기가 너무 많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보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이날 한 매체를 통해 "현재 김재중이 일본 방송에 출연하는 등 일본에서 활동 중이다. 확인 후 입장을 알려드리겠다"라고 밝혔다.


[김재중 인스타그램 글 전문]

저는 코로나19호 바이러스에 감염됐습니다.

정부로부터, 주변으로부터 주의 받은 모든 것들을 무시한 채 생활한 저의 부주의였습니다.


개인의 행동이 사회 전체에 끼치는 영향이 얼마나 큰지. 저로 인해 또 감염됐을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나는 아니겠지라는 마음으로 지내왔던 바보 같은 판단이 지금의 나를 만들어 버렸습니다. 한 병원에서 입원해있습니다. 많은 과거를 회상하며 감사함과 미안함이 맴돕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가 너무 많아요. 너무 많은 사람들이 보고 싶어요.

jyn2011@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