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넷플릭스 韓오리지널 '인간수업' 4월 29일 공개…'킹덤' 열풍 잇는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20-03-19 09:2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의 4월 29일 공개를 확정 짓고 첫 번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돌이킬 수 없는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과 그로 인해 걷잡을 수 없는 위험으로 치닫게 되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의 열풍을 이어갈 '인간수업'은 베테랑 연출가와 패기 넘치는 신예 작가가 빚어낸 시너지에, 신인 배우들의 신선한 에너지가 가득 더해져 탄생한 작품이다. '무법 변호사', '개와 늑대의 시간', '결혼계약' 등으로 유명한 김진민 감독과 신예 진한새 작가가 만나 기존에 만나보기 어려웠던 강렬하고도 긴박한 이야기를 그린다.

웹드라마 '에이틴'부터 드라마 'SKY 캐슬'을 거쳐 '이태원 클라쓰'에 이르기까지 무궁무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동희가 상상치도 못할 범죄에 발을 담근 모범생 지수 역을 맡아 깜짝 놀랄 변신을 선보인다. 아역부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으며 성장해 온 정다빈은 지수의 범죄에 휘말리는 일진 민희 역을 통해 그동안 보여줬던 모습과는 정반대의 새로운 얼굴을 꺼내 보인다. '인간수업'이 발굴해 낸 놀라운 신인 박주현은 지수의 범죄에 가담하는 위험한 동업자 규리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다양한 웹드라마를 통해 사랑받아온 남윤수는 민희의 남자친구이자 학교 일짱 기태 역을 맡아 차세대 스타의 가능성을 확실히 보여준다. 열정과 패기로 뭉친 배우들은 김진민 감독과 진한새 작가가 만들어낸 예측불허 스토리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줬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네 사람을 거칠게 할퀴고 지나간 흔적이 흑백으로 표현되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틀린 답에 목숨을 걸었다"는 인상적인 카피도, 과연 이들의 선택이 무엇이며 그로 인해 이들에게 어떤 엄청난 일들이 벌어질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4월 29일 전 세계에 공개된다.

이승미 기자smlee0326@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